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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마전 IP공유서비스 미가입에 따른 인증수 제한조치 시행으로


컴퓨터에 팝업이 뜨는걸로 포스팅 한적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수차례 민원을 제기하였고 그 중간 진행과정입니다.


결론 부터 말씀드리면,..


저희는 위약금 불문 해지하기로 했습니다.


이거는 말도 안된다면서 우선 민원을 수차례 제기했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는 컴퓨터를 한대만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재부팅이나 조금 시간이 지나면 


"IP공유서비스 미가입에 따른 인증수 제한조치 시행" 팝업이 나타났습니다.





굉장히 기분이 나빴습니다.


컴퓨터 인증대수에 민감하다는 KT조차 제 주변 주인은 무려 1회선으로 동시 10회선 접속한적도 있다고 했었거든요....


그리고 저희집에도 굴러다니는 노트북은?


1회선당 단말기 1개만 접속? 


웃기는 소리죠..


컴퓨터 작업하다보면 옆에 노트북 가져다 두고 작업하기 일 수 인데..


컴퓨터 2대 인증이 말이되나요??




여튼 민원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말이 좋게 민원제기이지 솔직히 저 팝업이 뜰때마다 콜센터 전화해서 지랄했습니다.


1차적으로 수차례 민원 제기 했습니다.


1차. 이게 개인적으로 집에 굴러다니는 노트북만 4~5대가 넘는다..

이게 말이 되는가?


2차. 1년 넘게 사용했는데.. 갑자기 그러는 이유가 무엇이냐? 나는 위약금 못내겠다. 


3차. 기사님 불러달라.


결국에는 기사님이 와서 보시고, 기사님께서 1600-2000 콜센터에 전화를 겁니다. 


기사님도. 이게 말이 되느냐? 기사님선에서 해줄 수 있는 것은 없다고 하더군요..


콜센터에서는 한달이네 4개 기기가 4회 이상 접속한 기록이 있다면 이런 팝업이 뜬다나요?




저희는 시골에 집이 있는데..


시골의 집이 외지다보니 인터넷 회선이 들어오지 못하는 곳입니다.


여기로 이사했다고 하고 위약금 없이 해지하려고 진행중입니다.


그리고 현재 이사 신청이후


"IP공유서비스 미가입에 따른 인증수 제한조치 시행"


팝업은 더이상 뜨지 않습니다.


웃기지 않나요..


수차례 민원제기하고 해지 수순을 밟아가고 있는 고객에 대해서는 더이상 위와 같이 팝업이 발생하지 않는다는게요..


여튼 SK 안녕~~ 


인터넷 해지하고 약정 끝나는데로, 핸드폰도 전부 별정으로 넘어갑니다.


진짜 괘씸해서 가족 및 지인 명의로 돌려가면서 가입 사은품 챙기고 


6개월 ~ 1년마다 위약금 없이 해지하는 수순을 밟아갈까도 고민중입니다.


혹시 이 글을 보시는 분도 바보처럼 추가금 지불 하시지 말고 해지수순 밟으세요..


진짜 위약금 해지하는 식으로 악용하지 않는이상 더이상 SK는 핸드폰도 인터넷도 그 무엇도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요즘 즉구가 제일 많이 사용하죠..


우리나라 국민들이 늘상 호구가 되는 이유는 그냥 바보처럼 당해주는 소비자가 있기 때문입니다.


본인이 호구이시고 가진게 많아서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해도 되시는 분들은 


그냥 비용 더 많이 지불하시더라도,, 열심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주어 없음요~~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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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adminda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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